Skip to content

이수 린 결혼했지만 성매수 사건의 끝이 보이지 않아요.


ISU.jpg



2009년 가출 청소년들을 강간, 감금하고 성매매를 강요했던 일당들이 잡혀 이를 조사 중 여학생의 휴대전화에서 이수의 전화번호가 저장되어 경찰이 이수에게 조사를 요청하여 2009년 2월 세 차례 피해자를 집으로 불러 성매수 한 사실을 자백받았습니다. 하지만 초범이고 반성을 하고 있어서 존스쿨에서 교육 받는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존스쿨::성매매 재범방지를 위한 보호관찰소


수사과정에서 이수는 

"미성년자라는 사실믈 몰랐다"

2009년 당시 이수공익근무요원 신분이었고 가출소녀 A양은 16세의 미성년자였습니다. 이수는 인터넷 사이트로 알게 된 김모양에게 30만원 ~ 70만원을 주고 2~3차례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성관계 여성도 이수가 미성년자를 인지못한 것을 인정한 사실로 이부분이 참작되었는지 기소유예처분으로 끝이 났습니다.

기소유예란,

검찰이 범죄에 대한 유죄 혐의와 증거를 확보한 상태에서 처벌보다 교화에 중점을 두고 기소를 미루는 행위입니다. 즉, 기소하면 유죄판결을 받아낼 수 있지만 한번의 기회를 주고자 하는 것이 기소유예(유죄사면::무죄)입니다. 하지만 이후 한 방송사의 인터뷰에서 성관계 상대 여학생인 김모양이 범죄조직에 성매매를 강요 당하는 와중에 이수를 알아보고 도움을 요청했으나

"이수가 룸사롱 여성보다 이런 것이 더 좋다"

는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납득이 잘 안되는 부분?)


이에 네티즌들은

엠씨더맥스를

엠씨더섹스
엠씨더매춘
섹스더맥스

라 지칭하고


이수를

생수
섹수
떡수

라 호칭하기도 했습니다. 

성매매 자체가 불법이긴 하지만 고영욱에 비한다면 죄질이 나쁘다고 보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이수는 결국 이 사건으로 말미 꽤 오랜 시간동안 방송출연 금지를 당했습니다.


악재는 몰려온다고 했나요?

이와 더불어 그룹 멤버 제이윤이 SNS에 글을 올린 논란으로 불화설에 대해

"부부도 싸우는데 사람과 사람이 만나며 다툼이 없을 수 없다. 3명의 멤버 성격과 성향이 다 다르다"

"16년 동안 활동하면서 오해도 쌓이고 풀지 못한 것도 있지만 밖으로 표출된 게 안타깝다. 사람 사시에 있을 수 있는 다툼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다툼을 통해 더 단단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며 솔직한 언급을 했습니다.


지난해 "나가수3"에 출연하려다 무산되기도 했는데,

오늘은 또 이수가 뮤지컬 <모차르트!>에 출연하더려다 또 반대세력에 저지 당할 것 같습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모차르트의 빛이자 그림자인 '아마데'라는 캐릭터가 나오고 모차르트와 거의 모든 씬을 함께하는 '아역배우'가 그 역할을 맡습니다.

이수-모짜르트.jpg



연극 연극·뮤지컬 팬들의 보이콧 운동(불매운동)이 확산중인 가운데, 이수의 하차 여부를 결정하는 소속사와 뮤지컬 제작사 및 원작사 등 관계자 회의가 열린다고 합니다. 이수의 인터뷰 말미에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며 ‘모차르트’ 하차 의사가 없음을 밝히면서 반대여론이 더욱 가세졌습니다.

이수는 미성년자인지 모르고 성매매를 했을까요? 여기에는 약간의 의문이 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으로 시청자가 아닌 성매매 여성은 이수가 방송출연을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할까요? 

물론 잘못은 인정하는게 맞죠.


이수가 벌을 더 받아야 한다면 성매매 조직일당들의 현재 삶에는 관심이 있나요? 그들은 지금 죄값을 다 받고 잘 살고 있지 않을까요? 지금 우리는 언론이 조정하는 데로 비난의 화살을 누구에게 겨누어야 할지 판단력을 잃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수-MCtheMAX.jpg




이수에 대한 린의 믿음은 아주 강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힘든 시간을 배우자 린이 그를 감싸줬고 그에 대한 고마움으로 이수또한 예전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만회하려는 의지가 강할 것입니다.

린.jpg




고영욱::연예인 최초의 전자팔지 부착
         2010년 두 차례에 걸쳐 미성년자 A양을 성폭행하고 이듬해 7월에는 미성년자 B양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았다. 
         또 수사가 진행 중이던 지난해 12월에는 당시 만 13세이던 C양을 차에 태워 성추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박시후::연예인 지망생을 성폭행으로 강간 혐의로 고소
지난 2월 배우 박시후는 연예인 지망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당해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이 여성은 지난 5월9일 고소를 취하했고 박시후 측도 무고혐의로 맞고소한 건을 취하해 검찰은 무혐의로 사건을 종결했다. 
이후 자숙 기간을 갖던 박시후는 현재 연예계 복귀 의지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영창::10대 소녀와 원조교제
배우 송영창은 2000년 원조교제 사건으로 구속됐다. 
10대 소녀와 돈을 주고 성관계를 맺은 혐의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그는 2005년 영화로 복귀했다.
#이수성매매 #이수린 #urin79 #고영욱 #전자팔찌 #박시후

http://urin79.com

우린친구블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