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02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게임처럼 주식투자하기 - 솔고바이오

자! 우선 차트에서는 솔고바이오의 형님뻘인 도드람을 한번 봅시다.
왜 형님이냐구요? 먼저 갔으니깐요.

도드람국순당은  긴 수렴과정을 거친 종목으로 이제 방향성을 결정할 시기가 온듯하나,
차트흐름에서의 두 종목은 상반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도드람은 방향이 위로인 반면 국순당은 아래로 쳐지는 모습이네요.
한국밸류자산운용이 던진 5%의 물량을 흡수할만한 매수주체가 없어서일까요.


4.jpg 



위의 그림만 보면 꼭 솔고바이오도 저렇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뚜렷한 매수주체가 없고 뚜렷한 호재가 없으면 아래로 무너지게 마련이죠.

솔고바이오의료기 만드는 회사입니다.
단순의료기에서부터 수술용 집기구와 최근에는 탄소반도체 발열체 기술로 난방기술에 새로운 혁명을 일으킬지도 모릅니다. 이 탄소반도체 발열체의 쓰임세는 건축자재에서부터 난방 등 그 분야가 다양해서 원천기술을 가진 솔고바이오는 오랜시간 지켜본다면 좋은결과가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참고자료 : 솔고바이오홈페이지     /   다음지식인
 ()나지 않는 온돌이야기

 전기 매트가 화재를 유발하는 요인은 전기 매트 안에 들어있는 전기 열선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전기 열선이 들어가 있지 않다면 화재가 나지 않겠져???? 그럼 열선이 안들어갔는데 뭘로 열을 내는 걸까요? 정답은 바로 탄소발열체라는 녀석입니다. 탄소발열체는 솔고바이오메디칼에서 발명한 건데요, 세계 최초로 일정한 온도유지와 유해전자파 발생을 억제하는 과열방지 온열매트로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탄소발열체란 온돌이야기 홈페이지에 탄소발열시스템 탄소의 일종인 카본블랙(전기적 전도성이 우수함) 체적저항 및 결정성이 큰 고분자 소재에 대량 투입 및 분산시켜 생산한 고분자 혼합물을 전선형태로 성형 압출한 신개념 반도체형 발열 시스템 이다. 라고 나와있는데요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주위 온도에 맞게 탄소를 활성화 시켜 열을 만들어내는 것 아닐까요???

그리고 온도 조절기가 미흡해서 화재가 나는 경우도 있다던데 온돌이야기 온도 조절기는요 온도조절이 1도 단위로 가능하구요, 과전류가 유입 되도 퓨즈가 자동차단 되어 안전하답니다. 가장 중요한건 발열체(열을 내는 물체, 사람)를 감지하여 그에 맞게 온도를 조정하는 점이에요~



 

두 번째, ()나지  않는 온돌이야기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난방비 때문에 많이 걱정 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기사보면 난방비 아끼려다가 전기세가 더 나온다 이런 기사들 많잖아요. 전기세 부분은 반신반의 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막상 써보니 겨울 끝나기 전에 본전을 뽑을 수 있을 듯 하네요~ 사실 다른 제품에 비해 비싼건 사실이지만 몇만원 아끼려다가 불 나서 화상입고, 집 타고 이러는 것보다 지금 당장 몇 만원 더 주는게 나은 것 같아요.








그냥 참고자료로 보시라는 것이고, 아래의 그림은 솔고바이오 일봉차트입니다.
아직 단기하락추세에서 벗어나지는 못한듯합니다.
물론 이는 선긋기 나름입니다만, 제가 그어본 바로는 그렇다는 겁니다. ㅋㅋ;;;

또 어떤분은 하단의 짝대기로보면 하락이 아니라 조정이다라는 말을 할수도 있을껍니다.
하락이니
조정이니 하는것은 말장난에 불과합니다.
하락이나 조정이나 내려가는 것입니다. 하락도 이탈하였고, 조정은 이탈하지 않았다?
저는 다 쓰잘떼기없는 강아지 풀뜯어먹는 소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상황이 이러하니 현시점에서 매수하여 750원을 이탈한다면 매도하는 것이 현명하겠지요.
자~! 손절가와 매수가가 제시되었고, 목표가는 본인이 알아서 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목표가를 제시해달라고 한다면 단기적으로 전고점 수준인 1,000원대를 노려보는 것이겠지요.
ㅎㅎㅎ;;

5.jpg



2.jpg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http://urin79.com

우린친구블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