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린 결혼했지만 성매수 사건의 끝이 보이지 않아요.
2009년 가출 청소년들을 강간, 감금하고 성매매를 강요했던 일당들이 잡혀 이를 조사 중 여학생의 휴대전화에서 이수의 전화번호가 저장되어 경찰이 이수에게 조사를 요청하여 2009년 2월 세 차례 피해자를 집으로 불러 성매수 한 사실을 자백받았습니다. 하지만 초범이고 반성을 하고 있어서 존스쿨에서 교육 받는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수 사건
2009년 당시 고등학교 2학년 학생 성매수 사건
피해자는 성매매 알선 일당들에게 협박당해 강제로 성매매한 것
성매매 알선 일당들
2명의 가출 미성년자에게 어른들이 집을 알아봐주겠다 하고 접근한 뒤 갑자기 돌변하여 이 미성년자들을 부천의 한 오피스텔에 감금시키고 성폭행을 했고 그후 이 미성년자들에게 성매매를 강요하고 받은 돈을 갈취했다.
이 미성년자들에게 성매매를 한 사람들은 유명 가수, 연예기획사 고위직, 중소기업 고위직 등 수백명이며, 소녀들의 휴대전화에 수십명의 번호가 저장되어 있었다.
논란의 여지
여학생 >>> 이수는 자신이 미성년자임을 알고 있었다?
자신의 집으로 3차례 불러 성매매...
네티즌들의 다양한 의견
지난해 "나가수3"에 출연하려다 무산되기도 했는데,
오늘은 또 이수가 뮤지컬 <모차르트!>에 출연하더려다 또 반대세력에 저지 당할 것 같습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모차르트의 빛이자 그림자인 '아마데'라는 캐릭터가 나오고 모차르트와 거의 모든 씬을 함께하는 '아역배우'가 그 역할을 맡습니다.
연극 연극·뮤지컬 팬들의 보이콧 운동(불매운동)이 확산중인 가운데, 이수의 하차 여부를 결정하는 소속사와 뮤지컬 제작사 및 원작사 등 관계자 회의가 열린다고 합니다. 이수의 인터뷰 말미에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며 ‘모차르트’ 하차 의사가 없음을 밝히면서 반대여론이 더욱 가세졌습니다.
이수는 미성년자인지 모르고 성매매를 했을까요? 여기에는 약간의 의문이 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수에 대한 린의 믿음은 아주 강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힘든 시간을 배우자 린이 그를 감싸줬고 그에 대한 고마움으로 이수또한 예전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만회하려는 의지가 강할 것입니다.
당시의 학생은 이제는 성년자로 사회활동을 할 텐데 모든걸 정리하고 당당하게 살아가고 있을지 모릅니다.
오히려 당사자들은 잊고 싶은데 사람들은 이 사건의 논란을 부추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수성매매 #이수린 #urin79 #고영욱 #전자팔찌 #박시후
ㅋㅋㅋ 글쓴이가 완전 대갈통에 똥만찬 쓰레기네요 ㅋㅋ 에효 ㅋㅋ 둘의 만남을 주선??? ㅋㅋ 진짜 웃고 갑니다 만약 니딸이 이수한테 강제적으로 강간 당했다고 해봐 ㅋㅋ 용서해주겠냐??? ㅋㅋ 에효 ㅋㅋ 결국엔 이수 이만큼 매장당했으면 이제 다시 활동하도록 해줘라 ?? 이거냐?? ㅋㅋ ㅉㅉㅉ 나중에 너 도 자식낳으면 그렇게 가르쳐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