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디케2009.07.26 09:46

광고 수익으로 무료배포가 가능해진다라는 말은 MS와 뒤지지 않는 성능을 갖췄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인지도는 낮고 성능을 동일한 수준일때 말이죠.


그리고, 많은 사용자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무료라는 점을 인식을 시켜야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것 같습니다.


광고 부분은 배너광고나 화려한 영상광고를 생각하시는데 배너광고나 텍스트 광고도 있습니다.

요즘은 오히려 화려한 광고보다는 텍스트 광고가 더욱 신뢰도가 높아 결재율이 올라갑니다.

업계에서도 이를 많이 반영한 상태이구요.


툴바형식도 있고 주소입력시 자동 리다이렉팅 기능을 적용해서 수익을 회수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이는 불법같기도 하지만 실제 ISP에서는 주소에 GMARKET, 지마켓 등을 입력하면 SK브로드밴드의 경우 디지털네임즈로 넘어가면서 해당 주소를 보여줍니다. 거기서 결제가 이루어지면 디지털네임즈로 수익이 돌아가는 방식이죠. 


이런 형식의 수익창출은 링크프라이스나 기타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으면 됩니다.

이외에도 엄청난 수익원들이 많습니다.


티맥스 윈도우 판매가가 윈도우의 1/3 이라죠?

예전에 XP홈에디션이 9~10만원 정도 하는것 같고, XP-프로가 20만원 정도 하는것 같던데,

3만원 또는 7만원 정도인 것 같은데요. 이거 국내에만 팔아서는 그렇게 큰돈이 되지 않을껏 같습니다.


OS는 한번사면 최소 5~10년은 사용하는데 보일러나 자동차를 파는 것과 비슷합니다. ㅋㅋㅋ;;


이것보다는 5년정도를 봤을 때 무료배포 후 수익을 창출시키는 것이 월등히 뛰어납니다.


글을 남겼습니다.

비방하는 글이 아니니 한번 읽어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리플달아주세요.^^;;

관심을 가져주시니 저로선 뿌듯하네요.


http://urin79.com/108017






http://urin79.com

우린친구블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