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아오르꺼러 쓰러뜨리고 권아솔 잡으러 간다
최홍만 결혼하나요?
최홍만 축하합니다.
마이티 모의 자녀가 10명이라는 소식에 "나 또한 승리하고 나서 좋은 분위기에서 결혼할 것"이라며 "챔피언이 되면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놀라운 발언을 드러냈습니다. ROAD FC 027 in CHINA 루오첸차오 VS 최홍만 대결에서 중국 종합격투기 신성 루오첸차오와의 시원한 한판 승리를 이끌며 지난 경기 패배의 설욕을 씻었다면 이제 최홍만 아오르꺼러는 꿀밤 한대만 주고 권아솔 잡으러 가야지.
최홍만 vs 아오르꺼러
([ROAD FC] 로드FC 030 IN CHINA '혼쭐난 아오르꺼러' 최홍만 1분 35초만에 TKO승)
아오르꺼러는 최홍만을 이길 수 없는 상대다.
최홍만은 화면으로 봤을때엔 느리고 체중이 실리지 않는 자세로 약하기 그지 없어보인다.
하지만 체급에서 주어진 엄청난 파워와 상상하기 힘든 맷집이 그의 주 무기이다.
Power Man
최홍만의 상대 : 엄청난 한방의 소유자 마이티 모 정도가 되거나 엄청난 스피드 소유자 쁘아카오 포 프라묵 정도는 되어야 최홍만의 상대가 된다.
최홍만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엄청난 한방을 가지고 있거나 빠른 스피드가 있어야 한다.
아오르꺼러는 일단 힘에서 최홍만을 이길 수 없다. 강한 한방의 소유자가 아니며 최홍만의 느린 스피드를 제압할만한 빠른 스피드를 가진 선수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번 승리는 당연한 것이다.
최근 최홍만에게 던진 권아솔의 도발은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일이다. 개인적인 견해로 권아솔과 붙는다면 긴급후송차가 링 옆에서 대기해야 될 정도의 대형사고가 벌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격투기 선배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권아솔은 경솔하기 짝이 없다.
나이가 많아서라도 어른으로서의 예우를 보이는 것이 운동선수들의 전통인데,,, 사석에선 어떨지 몰라도 최소한 방송에서 만큼은 최홍만은 선배들한테 예의없는 행동은 보이지 않았다. 집에서 싸우더라도 나가서는 챙기는 것이 매너가 아닌가?
부디 권아솔과 최홍만의 빅매치가 성사되길 바란다.
권아솔이 4월 7일 SNS에 남긴 도발
홍만형은 잘나갈 때 운동하는 후배들 밥 한 번 사준 적 없었고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난 홍만이형이 선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꼬우면 한판붙자!! 체중은 나보다 2배인데 뭘 피하나?
쁘아카오 마사토 경기(Buakaw vs Masato)
마이티 모 VS 최홍만 경기
(CHOI Hong-man vs Siala-Mou "Mighty Mo" )#최홍만 #아오르꺼러 #권아솔 #urin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