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859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게임처럼 주식투자하기 - 젠트로#2



목표매수가 : 3,900원

목표손절가 : 3,700원


젠트로

 

물테마 20조규모 블루골드 시작

 

 

 

젠트로 083660 물관련특허 200개보유

 

젠트로 관계자는 "현재 200여개의 특허와 나노 관련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폴리에틸렌(PE)을 이용한 제품인 PE Sheet Lining의 품질은 전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폴리에틸렌(PE)를 활용한 정수처리 사업은 큰폭은 아니지만 꾸준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젠트로 연구원은 이어 "신기술이 접목된 도류벽, 정류벽, 감벽 등의 점유율은 현재 95%정도를 차지하고 있다"며 "현재 수자원공사와 환경관리 지방자치단체 등에 납품을 하고 있고, 정부의 환경정책 예산이 증가함에 따라 이 또한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한편 젠트로 관계자는 "정부의 정책에 따라 하ㆍ폐수 처리, 해수담수화 등의 물 관련 사업이 정부의 지원을 통해 집중 육성될 전망"이라며 "이로 인해 물산업이 앞으로 황금알을 낳는 유망 산업으로 급부상 할 것

 

젠트로 연구원은 4일 국내 수처리 시장은 산업용수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향후 단계적 민영화 과정을 거쳐 본격적인 시장 확대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현재 시장 규모는 10조원 정도에 머무르고 있지만, 오는 2015년경에는 20조원(연평균 성장률 10.5%)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젠트로 연구원은 '물산업, 블루골드가 온다'는 제목의 보고서를 내고 "국내 수처리 업체들의 경우 필터나 담수플랜트 등 장비및 설비 분야를 집중 사업영역으로 삼고 있어 향후 2~3년간 괄목할만한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젠트로는 다만 운영분야는 민영화라는 제도적 개선이 전제되어야만 탄력적 성장을 이룰 것으로 보여 장기적 관점의 접근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젠트로 연구원은 국내 수처리 분야의 톱픽으로 웅진케미칼을 추천했다. 투자의견 매수로 신규기업분석을 실시했으며 목표주가는 1700원으로 잡았다. 한국주철관과 AJS도 유망종목으로 꼽았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http://urin79.com

우린친구블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